선한뉴스

제목지코와 구하라 금고 도난 사건 루머의 시작2024-06-24 04:39
작성자 Level 10

지코와 구하라 금고 도난 사건 루머의 시작

지난 22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구하라 금고 도난 사건 용의자를 추적해 CCTV 원본 영상과 몽타주를 공개했습니다. 이 방송 이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큰 키와 외모적 특성을 두고 "지코가 범인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지코가 과거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정준영의 '황금폰’을 봤다고 언급한 내용과 몽타주 속 외모적 특성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지코가 범인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22222.png
 


지코의 반응

지코는 이에 대해 "불미스러운 사건과는 일절 관련이 없다. 제가 본 건 지인들의 연락처 목록이 전부였고 사적으로 연락을 주고받은 지도 오래됐다"며 선을 그었습니다2. 또한 지코의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악의적 루머와 허위사실 유포 행위가 묵과할 수 없는 수준으로 심각해지고 있어 이들에 대한 강력한 법적 조치가 시급하다고 판단했다"고 밝혔습니다.


결론

지코와 구하라 금고 도난 사건에 대한 루머는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되었으나, 지코와 그의 소속사는 이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하고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사건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최종적인 진실은 법적 절차를 통해 밝혀질 것입니다. 이에 대한 추가 정보가 제공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코와 구하라 금고 도난 사건 루머의 시작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